정보의바당

알로이스 3차 세계대전 발발을 예언한 예언가들

막쓴 2022. 10. 6. 20:05

 

안녕하세요. 막쓴입니다. 

주기적으로 북한이 미사일을 쏘았다는 기사가 들립니다. 전쟁에 황폐화가 된 다른 나라의 이야기도 들리고, 난민들의 이야기도 들려옵니다. 지난 방송 다시보기 프로그램으로 mbc에서 방영하는 프로그램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를 보다가 '알로이스의 예언'편을 보고 관심이 생겨 또 막 써보고 싶은 마음에 블로그에 글쓰기 버튼을 눌러봅니다. 

 

이제까지 지구의 대 전쟁을 예언한 사람은 많았습니다. 그중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사람도 많지만 알려진 예언가도 많습니다. 저는 예전에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 대한 글을 읽은 적이 있는데, 풀네임이 그렇고 니콜라스 예언가라고 부르는 그분도 유명합니다.  딸이 아버지의 말을 적어두었다가 니콜라스가 사망하면서 책으로 발간되었습니다. 이분도 예언 적중률이 매우 높았는데 서프라이즈에 나온 알로이스 예언도 놀랍긴 했습니다.

 

 

니콜라스 반 렌스버스

니콜라스 예언가의 딸이 적어둔 이렇게 쓰여있다고.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 예언가

이때는 매우 무서운 전염병도 창궐하게 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될 것이다.

러시아와 유럽 사이에 갈등이 깊어지면서,

결국 분쟁이 폭발하고 전쟁이 일어난다.

미국과 독일, 영국 등이 연합하여 러시아와 싸우는 제3차 세계대전이 발생할 것이다.

전 세계가 전쟁의 광풍에 휘말리게 되고 이는

인류에게 매우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이때, 위아래로 죽음과 파괴의 씨를 뿌리는 무시무시한 전기 광선 무기가 생겨날 것이다.

이 전쟁은 인류의 마지막 전쟁이 될 것이다.

니콜라스 예언가

 

 

 

미래에는 인류에게 세 번째로 발생하는 커다란 전쟁이 시작된다.​

 

사실 어떻게 지금의 현시대를 과거 사람이 환영으로 볼 수가 있는지, 아직도 미스터리긴 하지만 세상 모든 만물, 과거와 미래를 한 개인이 전부 이해하고 알 수 있어야 할 필요는 없으니까. 그런 예언들이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주는지 예언을 했다는 알로이스는 어떤 사람인지 믿을 만한 사람인지 제가 펼쳐보겠습니다. 

 

 

 

'서프라이즈' 사기꾼으로 몰린 예언자가 무죄를 받은 이유

알로이스 예언가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中

1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다가 고립돼 환영을 보게 된 후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갖게 됐다는 농부 알로이스. 이후 2차 세계대전이 일어나자 마을이 공습을 받게 될 것을 미리 환영을 통해 보고 주민들을 미리 대피시키며 그의 예지력은 크게 알려졌습니다. 이에 그에게 미래를 묻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거짓 예언으로 사람들을 선동하고 현혹시킨다는 이유로 사기죄로 고소됐고 그는 사기꾼으로 몰려 법정에 서게 됐습니다. 재판정에서 알로이스는 자신은 그저 보이는 것을 말해줬을 뿐이라고 주장했고, 판사는 예지력을 증명해 보라고 했습니다. 이에 알로이스는 “지금 판사님의 아내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다른 남자와 함께 있습니다”라고 자신이 본 환영을 말했습니다. 이에 판사는 집으로 사람을 보냈고 아내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집을 방문한 사촌 오빠와 함께 있는 것을 확인했다네요. 

결국 알로이스는 예지력을 인정받아 무죄를 선고받았고 이는 실제 판결문에도 기록되어 있다고 방송되었습니다. 그는 1959년 사망 때까지 독일을 대표하는 예언가로 명성을 얻었다고 합니다. 

한편, 이날 방송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전쟁이 발발한 상황에서 3차 세계대전을 언급한 알로이스의 예언이 2022년 다시금 회자되고 있다고 소개하며 눈길을 모았습니다. 

그러면 이 알로이스 예언가가 누구냐.

알로이스 이를마이어 (Alois Irlmaier, 1894-1959)

점술가 점쟁이 & 우물 파기 전문가 

세계 제2차 대전 중 연합군 공습 지점 예언 적중, 실종자 위치 정보 제공 

독일의 노스트라다무스 

1차 세계 대전 참전 당시 생매장되었다가 살아난 후 예언 능력 생긴 것 

자신의 사망 연도 (1959년) 예언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 예언 

제3차 대전 예언?

지나간 사건들을 맞춘 것도 신기했지만, 물론 그런 예언들이 맞아서 알로이스 예언가에게 주목이 되는 것이겠지요! 

알로이스 예언가는 3차 세계대전의 신호탄이 될 징후를 몇 개 언급했는데요. 난민, 인플레이션, 3명의 권력자 암살 후 3차 세계대전이 일어날 것이라고 했습니다. 

최근 일본인 아베가 암살당하기도 했죠. 그가 3명 중 하나 일런지는 모르겠습니다. 

또 알로이스는 3차 세계대전은 러시아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했고, 이번이 다가 올 3차 세계대전은 핵전쟁이 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 

역사상 최고의 예언가로 꼽히는 노스트라다무스는 지금까지 9.11 테러, 히틀러 등장, 케네디 암살 등의 역사적 사건을 예언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가 예언했던 일들이 딱딱 들어맞을 때마다 전 세계인들은 온몸에 소름이 돋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합니다.  또 일어나지 않은 그의 예언들은 많은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얼마 전 노스트라다무스의 제자들이 그의 예언을 토대로 2023년에 일어날 일들을 예측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래드 바이블은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토대로 그의 제자들이 예측한 2023년 일어날 사건들에 대해서 소개했는데,

 

1. 제3차 세계 대전 일어날 수 있다고 예언...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노스트라다무스 제자들의 예언에 따르면 러시아의 침공으로 촉발된 우크라이나 내전이 장기화될 전망이다.

더 나아가 이 전쟁이 제3차 세계대전으로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고

 

이 예측은 노스트라다무스가 "7개월 간의 대전, 악행으로 족은 사람들"이라는 예언을 토대로 하고 있습니다.

 

2. 중국과 대만 사이 군사적 긴장감 장기화 예언... 핵전쟁 가능성도

그러나 이를 최근 중국과 대만 사이의 팽팽한 군사적 긴장감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몇몇 노스트라다무스의 제자들은 중국과 대만의 군사적 갈등 속에서 핵전쟁이 일어날 가능성을 의미한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3. 내년 화성 여행 가능성도 예언

노스트라다무스와 그의 제자들은 내년 지구인들이 화성을 여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하기도 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는 "화성에 빛이 떨어질 것"이라고 했는데 이것이 지구인들이 화성에 발을 내딛는 것을 의미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4. 이들의 예언에 따르면 프란치스코 교황은 2023년 사임하게 된다.

 

5.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후 영국 왕실 폐지될 가능성도 예언

얼마 전 엘리자베스 여왕이 서거한 후 찰스 3세가 왕위를 이어받은 영국 왕실에 대해서도 예언하기도 했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와 그의 제자들은 영국 왕실이 사라질 수 있다는 예언을 내놓기도 했다죠. 

세상에는 상식적으로 설명되지 않는 신비한 일들이 많습니다. 제가 관심 있게 보고 있는 양자역학도 인간의 얕은 지식으로 온전히 이해하고 설명하기란 어찌 보면 불가능하다는 말이 있을 정도입니다. 신비한 예언들도 어쩌면 실제로 일어날 법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거짓일 수도 있고요. 믿거나 안 믿거나는 각자 개인의 판단에 맡겨 봅니다. 

 

지금 살아있는 우리는 눈으로 실제 세계대전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나 학교에서, 책에서, 매체에서 역사적 큰 사건으로 다뤄지고 배웠습니다. 지금도 사실 전쟁을 치르고 있는 국가가 있습니다. 이 싸움이 주변 국가들로 번지면 더 큰 싸움, 전쟁이 될까 우려스럽기도 합니다. 물론 지금은 예언에 불과한 망인의 말이지만, 그가 말한 이야기가 사실이라면 역사는 또 3차 대전을 맞춘 용한 예언가라고 기록이 되어지겠죠. 사실 "세상 말세다. 말세."라고 하셨던 저희 할머니의 말처럼 세상이 좋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늙어가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어찌 됐건 일어날 일은 일어날 테고,

우리는 또다시 주어진 삶을 충실히 살아내면 될 일입니다. 

이상 오늘은 알로이스를 비롯한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와 노스트라다무스까지 3차 세계대전 예언을 한 예언가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막쓴